개선건의사항
개선건의사항-내용
제목
강의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.
이나경  |  2021-01-26 15:16:18  |  조회 381
안녕하세요. 얼마전 인터넷에서 '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' 라는 앱을 삭제해야 한다고 해서 삭제를 했는데 그 후 부터 강의를 들을 수가 없습니다. 영상을 누르면 '이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'라고 뜹니다. 만약 개강을 하고 비대면 강의를 들으면 어떤식으로 강의를 들어야 하나요? 

덧글

덧글
관리자
2021-01-26 17:58:30
안녕하세요 원격수업지원팀 구현경입니다
저번에 LMS 서버 불안정으로 업체에 요청하여 다른 서버로 대체를 한 후로는 잘 재생이 되는데
자세한 상황을 여쭤봐야할 것같아서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원격수업지원팀 구현경(052-270-0130)
   이 전 다 음 목 록